2016년 10월 28일 (35회)

안녕하세요? 박일규입니다. 오늘 새벽에 블리즈컨 오프닝주 2일차 경기가 있었는데 우리나라의 che0nsu 선수가 Hamster 선수를 4대 2로 이기고 승자조로 올라갔습니다. 지금 트위치로 재방송을 보면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2016-10-28 오늘의 퀘스트 - 신비한 총명함
이미지 1. 오늘의 퀘스트 – 신비한 총명함

오늘의 퀘스트는 신비한 총명함 입니다. 새로나온 퀘스트로 마법사 카드를 30장 내면 되니 부담 없이 해 보겠습니다.

덱리스트

che0nsu 선수의 템포 마법사 덱이 올라와 있어서 플레이 해보고 별 인상을 못 받았는데 오늘 천수 선수가 이기니 급 해보고 싶네요. 오늘은 이 덱으로 하겠습니다.

cheonsus-value-tempo-mage

진행 과정

첫 판은 등지기 흑마법사를 만나서 사냥꾼 카드에 밀려 졌습니다. 왕 크루쉬까지 당했네요.

두번째 판은 미드-레인지 주술사를 만나서 얻어 맞다가 안토니다스 + 환영복제 했는데 광역기에 환영복제 하수인들 쓸리고 졌습니다.

세번째 판은 컨트롤 주술사를 만나서 흑드라군 다시 소환하는거 걸리고 과부하 센 도발 카드도 나왔는데 달릴만 해서 달렸더니 제가 더 빨라서 이겼습니다.

오늘의 게임 결과 표입니다.

게임 순서 사용 덱 상대 덱 선/후공 승리/패배 비고
1 Che0nsu의 Value템포마법사 등지기 흑마법사 후공 패배 신비한 총명함 10장
2 Che0nsu의 Value템포마법사 미드-레인지 주술사 선공 패배 신비한 총명함 20장
3 Che0nsu의 Value템포마법사 컨트롤 주술사 후공 승리 퀘스트 완료

오늘의 승률은 33.3%입니다.

이렇게 오늘의 퀘스트를 완료하고 40골드를 벌었습니다.

2016-10-28 신비한 총명함 퀘스트 완료
이미지 2. 신비한 총명함 퀘스트 완료

하스스톤 글짓기

이번 주의 하스스톤 글짓기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참여 방법은 이번주의 단어를 이용하여 하스스톤과 관련된 글을 자유롭게 지어서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욕설이나 비방 등은 삼가해 주세요)

이번 주의 단어는 멘붕 입니다.

하스스톤을 하다 보면 멘붕이 올 만한 상황이 종종 있죠. 재미있게 글을 지어주세요.

그럼 주말 잘 보내시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