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마코 시즌6 8강 2회차 직관기

안녕하세요? 8월 2일 화요일에 하마코 시즌6 8강 2회차 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하고 와서 직관기를 올립니다. 8강 A조의 패자전과 최종전이 있었는데요. 먼저 패자전은 Ghost 선수와 Dogok 선수가 했습니다.

[실사] 2016-08-02 하마코 직관 1경기 선수2 (Ghost, Dogok)
Ghost 선수와 Dogok 선수
두 선수 모두 잘 했습니다. 솔직히 Ghost 선수가 운이 좀 더 따라줘서 이겼다고 생각이 되네요. 요즘 하스가 좀 싱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재밌는 게임도 나오구요.

최종전은 Ghost 선수와 기다리고 있던 Dawn 선수가 출전했습니다. Dawn 선수는 ESC Nightmare 팀 소속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최종전은 모든 경기가 다 재미있었습니다.

[실사] 2016-08-02 하마코 직관 2경기 선수3 (Ghost, Dawn)
Ghost 선수와 Dawn 선수
1경기는 도적전으로 요즘 대회에서 잘 못이기는 도적이 이기는 모습을 확정적으로 볼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

Ghost vs Dawn 1경기

2경기는 Dawn 선수의 도적이 타 직업 상대로 이기는 멋진 게임이었습니다. 묘실 도굴꾼에 공격력 버프를 바르고 밴클리프가 나가는 장면이 멋졌습니다.

Ghost vs Dawn 2경기

3경기는 드루이드 대 드루이드 였는데 Dawn 선수가 상대의 휘둘러치기가 한 장 빠지는 것을 보고 오닉시아를 냈는데 그 다음 턴에 바로 Ghost 선수가 휘둘러치기를 뽑으면서 정리하고 이겼습니다.

Ghost vs Dawn 3경기

4경기는 마지막 판이 되었죠.

Ghost vs Dawn 4경기

이로써 Ghost 선수가 4강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나머지 두 선수 잘 하셨고, 수고하셨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333이벤트도 했구요.

마지막으로 하마코 직관의 선물 카드팩 쿠폰을 받아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직관 팩으로 나온 주요 카드들입니다. 해방된 분노 이샤라즈 전설 카드가 하나 나왔고, 있으면 했던 고대 신의 위습 카드가 한 장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